2016年12月5日星期一

갑옷 의상과 공룡 의상을 만드는 법 100 % handmade

고품질을 고집하고, 사려 깊은 서비스를 유지하고, 환경 보호를 주장하십시오.
Lisaurus Tech는 중국에서 수년간 갑옷 복장 및 공룡 제품의 종류에 대한 전문 공급 업체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브랜드 Lisaurus, 우리의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고객의 요구로 모든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할 수 있습니다.
Lisaurus 브랜드 및 로고
우리의 로고 "리사 우 루스 (Lisaurus)"는 두 개의 고리가 결합되어 있으며, 황색 고리는 사라진 기간을 나타냅니다 : 쥬라기 시대, 공룡의 세계. 우리의 시대를 소중히하고 지구를 보호하라고 경고합니다. 초록색 고리는 현재의 기간을 나타내며, 초록색은 환경 보호를 의미합니다. 우리의 모든 제품 재료는 환경 재료입니다. 그들은 신체 건강에 유해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갑옷 복장 업계에서 환경 보호 및 품질 서비스와 관련된 첫 번째 것이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아이디어
우리는 지구와 인간을 보호하는 갑옷 의상 변압기 범블 비 의상과 옵티 머스 프라임 의상과 마찬가지로 용감하고 사심없는 환경의 정신을 선전하기 위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의상은 슈퍼 히어로 필름의 역할을 기반으로 만들어지며 영화의 정신 또한 우리에게 영향을 미치고 지구를 보호하며 모든 사람을 친절하게 대우하고 가장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우리 직원의 필수 요구 사항이며, 항상 우리의 첫 번째 마음이 될 것입니다.


没有评论:

发表评论